본문 바로가기
삼성 제품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시즌2

by IIlllllllllllIll 2022. 1. 3.

새해를 맞이하여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시즌 2가 열렸습니다. 삼성전자에서도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열었는데요. 1월 1일 부터시작해서 갤럭시 제품을 구매하려고 계신 분들도 이벤트 내용을 알고 더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하나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하나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하나

 

2022년 1월 1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동안 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갤럭시 워치, 버즈, 프린터, 모니터 중 2개 이상의 품목을 삼성 디지털 플라자, 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 구매한 경우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추가 적립 혹은 현장 할인 혜택을 해줍니다.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둘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둘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둘

 

Galaxy Book, Galaxy Go, Galaxay pro, Galaxy pro 360 을 구매하신 분들에게 다양한 사은품과 삼성 에듀, 대성마이맥, ETOOS, Seezn, FLo, 밀리의 서재, 한컴 오피스, Samsung Care+ 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 혜택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아카데이 이벤트 셋

 

갤럭시 아카데이 이벤트 셋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셋

 

갤럭시 아카데미 세번째 이벤트로는 바로 갤럭시 탭 시리즈 Galaxy Tab S7/ S7+/ S7 FE/ S6 Lite/ A8 중 하나를 구매하신 분들께 사은품 할인 혜택과 콘텐츠 혜택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갤럭시 아카데이 이벤트 셋 구입시 제공되는 혜택
갤럭시 탭 할인품목들

 

총수량 4천개인 투카노 멘디니 파우치를 9,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고 그 외에도 갤럭시 버즈 2, 정품 키보드 커버, 북커버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넷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넷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넷

 

위에서 언급한 이벤트들은 전부 갤럭시 특정제품을 구매해야 할인되는 혜택이었는데요. 네 번째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는 꼭 제품을 구매하시지 않아도 되는 이벤트입니다. 바로 2022년에 가지고 싶은 갤럭시를 캡처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아직 이벤트 기간을 나오지 않았습니다. 위이 벤트 경품도 만만치 않은데요.

 

+추가) 이벤트 날짜 나왔습니다. 

 

네번째 갤러시 아카데미 이벤트 날짜
갤럭시 아카데미 이벤트 넷 날짜

 

1등 갤럭시북 pro 39.6cm Core i7/ 1TB/ NT950 XDB-KD71S (1명)

2등 갤럭시 탭 S7FE Wi-Fi128GB/ Sm-T733 NZKEKOO (1명)

3등 갤럭시 Z 플립3 5G / SM-F711 NZEWKOO (1명)

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1잔 (500명)

에게 지급되니 갤럭시 네번쨰 이벤트 기간 잘 확인하시고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꼐 공유하기만 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