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에어드레서 비교 (일반 모델 vs Bespoke 모델)
혹시 에어 드레서라고 들어보셨나요? 에어 드레서는 스팀을 사용하여 옷에 묻은 먼지와 냄새를 제거해주고 살균까지 해주어 코트나 패딩과 같이 세탁하기 어려운 아우터도 쉽게 관리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삼성 에어 드레서도 일반 에어 드레서 모델과 Bespoke 에어 드레서 모델이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 드레서 일반 용량
용량: 3벌
무게:90kg
크기(가로 x 높이 x 깊이): 445 X 1,850 X 615 mm
삼성 에어 드레서들은 스팀으로 바이러스와 유해세균을 효과적으로 살균해줍니다. 이는 세균과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또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인자까지 제거해주는데요.
스팀 에어로 25분 안에 미세먼지를 99% 이상 털어주고 에어라서 소음도 적습니다.
UV 냄새 제거 기능
삼성 에어 드레서는 옷의 먼지뿐만 아니라 냄새 제거도 해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요. UV 냄새 분해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스팀으로 제거하기 어려운 냄새를 한 번 더 잡아줍니다.
공간 제습
스팀을 사용하는 에어 드레서라서 혹여나 에어드레서가 놓여있는방에 습기가 차지않을까 걱정하시는분들이 계신데요. 삼성 에어드레서는 실내 공간제습기능이 포함되어있어 옷의 꿉꿉한 습기를 잡아줍니다.
삼성 Bespoke 에어드레서 대용량
크기(가로 x 높이 x 깊이): 595x1,960x632 mm
용량: 상의 5벌 + 하의 5벌
무게: 106kg
삼성 Bespoke 에어 드레서는 구매자의 취향에 맞게 컬러와 재질을 골라 공간에 맞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삼성 Bespoke 에어 드레서도 삼성 일반 에어 드레서와 마찬가지로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는 에어워시로 미세먼지를 제거해주고 제트 스팀으로 냄새 및 분리제거 또 UV 냄새 분해 필터로 옷에 남아있는 냄새를 한 번 더 제거해주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삼성 Bespoke 에어 드레서와 삼성 일반 에어 드레서의 차이점은 바로 AI 기능입니다. 삼성 Bespoke 에어 드레서는 AI로 나의 패턴에 맞춰 코스를 추천해주고 날씨나 계절을 기반으로 추천코스를 제안해 줍니다.
위 사진과 같이 인터넷 연결 에러나 사용방법, SmartThings 연동, 먼지필터 교체, 공간 제습 코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긴 옷 케어존
삼성 Bespoke 에어 드레서에는 롱 패딩이나 롱드레스, 트렌치코트와 같은 긴 옷도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한데요. 긴 옷 케어존에 넣고 작동하시면 옷들을 간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바지의 이중 주름도 잡아주고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집에 관리해야 할 옷들이 많은 경우 삼성 Bespoke 에어 드레서를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