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블록스(Roblox)

로블럭스 반스(Vans) 월드 플레이 (무료 반스 아이템)

by IIlllllllllllIll 2021. 9. 4.

안녕하세요 오늘 로블록스 Vans 월드 플레이를 하고 왔는데요.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로블럭스 안에 반스 상점들이 줄지어 있고 여기서 반스만의 다양한 아이템 구매도 가능하다니.. 플레이하면서 스케이트보드 타는 재미도 있고 진짜 현실세계처럼 아이템 구매도 가능하고... 이래서 사람들이 메타버스에 빠지게 되는구나 라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플레이해보러 가보겠습니다. 

로블럭스 반스월드 첫화면
반스월드 첫화면

 반스월드에 처음 접속했을 때 이런 체크무늬 스케이트보드 하나를 지급해 줍니다. T를 눌러 스케이트보드를 탈 수 있고 속도도 적절합니다. 방향 조절은 제 기준으로 좀 어려웠네요 ㅠㅠ. 좀 더 둘러볼까요?

로블럭스 반스월드 여러상점들 이미지
반스월드 여러상점들

반스 월드에는 다양한 상점들이 존재합니다. 신발가게, 스케이트보드 가게, 티셔츠가게, 모자가게, 또 반스 월드를 플레이하면서 여러 기술들의 스탯과 능력치를 올려줄 수 있는 상점도 있습니다.

반스월드 여러상점들 내부 이미지
반스월드 여러 상점들 내부 이미지

처음 이미지는 반스 티셔츠 상점 이미지인데요. 티셔츠는 대략 50R$ 정도의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두 번째 이미지는 가방 상점 내부 이미지입니다. 반스 로고가 적혀있는 가방도 보이고 진짜 현실에도 있는 디자인들의 가방이 여기 반스 월드에서도 파네요. 마지막 사진은 신발가게 사진입니다. 여기 신발가게에서 놀라운 기능이 있는데 그게 뭐냐 하면은..

 

반스월드 신발 커스터마이징 하는 이미지
반스월드 신발 커스터마이징

 

바로 신발을 커스터마이징 해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진짜 여기서 가장 놀랐던 것 같아요. 실제 인터넷 같은데에서 주문하듯이 로블럭스 반스 월드에서 반스 신발을 커스터마이징 하다니.. 디테일하게 신발의 쿼터, 발가락, 바인딩, 혀, 아일릿, 사이드월, 폭싱 스트라이프, 레이스 등 항목을 선택하면 신발의 부분을 보여주고 내 마음대로 색이나 디자인을 정할 수 있어요. 제가 커스터마이징 한 신발입니다. 이미 있는 제품인가요?? 안타깝게도 커스터마이징 한 신발은 반스 월드에서만 착용 가능합니다. 로블럭스 다른 게임에서는 사용이 불가해요.

반스월드 스티브에게 무료로 신발 받는 이미지
스티브의 신발 선물

반스 월드는 지금 이벤트 같은 것을 해주고 있는데요. 웬 반스 월드에 바비큐 굽는 아저씨가 있어서 말을 걸어보았더니 무료 신발을 주네요. 선물 받은 반스 신발은 반스 월드에서만 착용 가능합니다. ㅠㅠ

반스월드 무료아이템 획득한 이미지
반스월드 무료아이템 획득

하지만 반스 월드에서는 다른 게임에서도 쓸 수 있게 로블럭스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모자가게에 가면 일일 무료 아이템을 지급해주는데요. 매일 다른 반스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고요 저는 반스 모자 획득했습니다ㅋㅋㅋㅋ. 이벤트가 언제 끝날지는 모르겠네요 로블럭스 아바타를 꾸밀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매일 접속해서 무료 반스 아이템 가져가세요.

반스월드에서 스케이트보드 타는 이미지
반스월드에서 스케이트보드 타기

이제 로블럭스 안에 입점한 여러 반스 상점들을 구경했으니 스케이트보드를 타러 가야겠죠? 스케이트 보드는 방향키로 움직이면서 속도도 좋습니다. 다만 조작감이 살짝 불편해요. 스케이트보드를 타면서 1,2,3,4 키를 누르면 기술을 쓰는데 기술점수에 따라 레벨업도 가능하고 코인도 지급됩니다. 반스 월드를 돌아다니다보면 온통 스케이트보드 장입니다. 계단옆 손잡이도 스케이트보드로 탈수도있고 심지어 바위에서도 스케이트보드를 타요 ㅋㅋㅋㅋ. 또 반스월드에서는 스케이트보드 레이싱도 열려서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도착점까지 레이싱을 하면서 플레이하는 재미가 있네요.

로블록스 반스월드 동상 이미지
반스월드 동상

마지막은 반스월드 동상입니다. 꽤 멋있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반스 월드를 플레이하면서 기본적으로 반스가 로블럭스에 입점하기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스케이트보드를 탈때 여러 기술들을 써가면서 경험치와 돈을 모아 레벨업 요소도 좋았고 저에게는 상점이 진짜 충격적이였어요. 인터넷으로 내가 반스 신발을 커스터마이징 하는것같아서 진짜 현실같은 느낌?? 다만 단점으로는 불편한 조작감이 있었고 맵은 넓은데 유저들이 플레이 할 수있는 요소는 많이 부족했던 것같아요. 이거는 아직 새로나온 체험이라 그런거겠죠? 아무튼 오늘 로블럭스 반스월드를 플레이하면서 리뷰해보았는데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