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블록스(Roblox)

로블록스 뉴스 : 반스(Vans) 로블록스 안에 입점

by IIlllllllllllIll 2021. 9. 4.

 

세계 적인 신발 회사인 반스(Vans)는 로블록스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반스는 스케이트보드용 신발이나 스케이트보드 등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 회사이죠. 

반스 신발과 스케이트보드 사진
반스 신발과 스케이트보드

이번에 로블록스 회사와 협약을 맺으면서 로블록스 유저들은 다양한 공원에서 스케이트보드 파츠를 모으며 스케이트를 조립하고 또 서로다른 디자인의 반스 신발을 모을 수도 있습니다. 로블럭스 안에서의 반스(Vans)는 당일에만 받을 수 있는 무료 신발들을 제공하고 몇몇의 상품들은 로벅스(Robux)로 구입 가능한 상점들을 입점한다고 합니다.

로블럭스가 있는 반스 스케이트보드 이미지
로블럭스와 이번에 협약을 맺는 반스

뉴스에서는 실제 공원 모델을 기반으로 맵을 제작한 후 가상의 스케이트 파크를 만든다고 발표했습니다.

 

반스 글로벌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 고위 경영직을 맡고 있는 Julia Patkowski는 로블럭스 안에 반스만의 다양한 요소를 추가하고 세계적으로 중요한 트렌드의 선두자가 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로블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반스 부사장인 Christina Wootton는 반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부분은 로블럭스에서 경험할 수 있듯이 자기표현과 창의성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점에서 잘 맞는다고 말했습니다. 

반스 신발과 양말 사진

이렇게 보니 반스도 메타버스의 시장에 뛰어드는 것 같습니다. 현재 페이스북의 CEO 마커 주커버그도 현재 메타버스의 시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메타버스의 선두주자인 로블럭스는 7월에 구찌(Gucci)와 협약을 맺는 등 패션 아이템의 측면에서 다양한 사업을 키워나가고 있고 포트 나이트(Fortnite)와 같은 경우 트래비 스캇, 아리아나 그란데 등 메타버스 안에서 콘서트를 통한 사업을 확장시켜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들을 이를 지켜보면서 메타버스 시장이 어떻게 어느 측면으로 발전하는지 보는 것도 유저의 입장으로써  또 다른 재미인 것 같습니다. 

 

뉴스 원문 링크:https://eu.usatoday.com/story/tech/gaming/2021/09/01/vans-world-roblox-new-hub-metaverse/5678718001/

 

 

로블럭스 반스(Vans)월드 플레이가 궁금하다면?

https://always-informed.tistory.com/entry/%EB%A1%9C%EB%B8%94%EB%9F%AD%EC%8A%A4-Vans-%EC%9B%94%EB%93%9C-%ED%94%8C%EB%A0%88%EC%9D%B4-%EB%AC%B4%EB%A3%8C-%EB%B0%98%EC%8A%A4-%EC%95%84%EC%9D%B4%ED%85%9C

 

로블럭스 Vans 월드 플레이 (무료 반스 아이템)

안녕하세요 오늘 로블록스 Vans 월드 플레이를 하고 왔는데요.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로블럭스 안에 반스 상점들이 줄지어 있고 여기서 반스만의 다양한 아이템 구매도 가능하다니.. 플레이하면

always-informe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