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블록스(Roblox)

로블록스 땀내나게 뜨거운 남자들의 열정 weight Lifting 플레이

by IIlllllllllllIll 2021. 9. 2.

로블럭스 weight lifting simulator 이미지
로블럭스 weight lifting simulator

안녕하세요. 오늘도 로블록스에서 뭐 재미있는 게임 없나 찾아보다가 재미있는 게임 하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게임 이름은 weight Lifting이고요. 약간의 클릭질이 필요하지만 그래도 재미있어요 현실세계 반영이 진짜 잘되어있습니다. 

로블럭스 weight lifting simulator 표지
로블럭스 weight lifting simulator 

표지만 보면 화가 많이 난 근육질의 형님이 아령두개를 들고 있네요. 저도 이게 뭐지? 싶어서 한번 플레이해보았네요.

weight lifting simulator 게임속 첫화면

첫 화면으로 들어가면 이 헬스장에 입장하게 됩니다. 뒤에 헐크 형님이 벤치프레스를 하고 계시네요. 우리나라에서는 보통 마른 사람을 멸치라고 부르죠. 해외에서는 마른 사람을 stick이라고 부르나 봅니다. 처음에는 할 수 있는 게 별로 없어요. 1번 아령 클릭을 통해 strength(근력)을 키워야 합니다. 그리고 근력이 커질수록 몸집도 커져갑니다.

로블록스 러닝머신으로 스피드를 키우는 이미지
로블록스 weight lifting simulator 러닝머신

근데 사람이 근력만 키우면 근지구력이 딸리기 마련이죠. weight lifting simulator에서는 걷는 속도(스피드)가 답답할 정도로 느립니다. 하지만 이 스피드를 키울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러닝머신입니다. 러닝머신을 쭉 따라 걸으면 스피드가 점점 상승하게 됩니다. 그런데 +2 밖에 안주네요ㅠㅠ.

 

로블록스 weight lifting simulator 벤치프레스 하는 이미지
로블록스 weight lifting simulator 벤치프레스 하는중

Stick 즉 멸치도 벤치프레스 할 수 있습니다. 1번을 통해 아령으로 근력을 키우는 것보다 벤치프레스로 근력을 더 잘 키울 수 있어요. 벤치프레스도 마찬가지로 1 클릭 하나당 올라갔다 내려옵니다. 아직도 멀었네요ㅠㅠ

 

로블록스 데드리프트 하는 이미지
로블록스 weight lifting simulator 데드리프트중

어느 정도 strength를 키우면 데드리프트를 할 수 있는 자격이 됩니다. 이때부터 클릭당 데드리프트 하는 속도가 좀 더 좋아지는데요. 꽤나 많이 클릭을 해서 근력을 키워야 해요. 여기서 살짝 아쉬운 부분이라고 하면 중량 스쿼트가 없다는 점입니다. 운동 3대장은 벤치프레스, 데드리프트, 중량 스쿼트 아니였나요??

로블록스 보석으로 아이템 구매하는 이미지
로블록스 weight lifting simulator 아이템 사기

열~심히 운동을 하다 보면 보석을 주는데요. 이 보석을 통해 스피드, 펫 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펫을 통해 큰 스피드나 근력증가는 어렵습니다. 그냥 운동이나 러닝머신을 통해 능력치를 높이라는 의미예요. 열심히 클릭하며 근력 키워주러 갑시다.

로블록스 게임속 캐릭터 다시태어나기 위한 조건 이미지
로블록스 로블록스 weight lifting simulator 다시태어나기 조건

여기서 웃긴 게 보통 현실에서는 사람들 몸을 보고 '너는 다시 태어나야 돼'라는 말을 장난으로 가끔 하잖아요. 여기서는 1만 즉 10k만큼의 능력치를 모으면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다시 태어나게 된다면 모든 근력은 초기화되지만 운동(벤치프레스, 데드리프트, 러닝머신)을 통해 얻는 능력치가 더 좋아집니다. 조금의 운동만으로 더 많은 근력을 얻을 수 있다는 말이죠. 역시 운동은 유전자인 거야...? 저는 이 기능이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몇 번이고 다시 태어날수록 조금의 운동만으로 근력을 더 키울 수 있기 때문이죠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제 손가락 건강도 보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로블록스 weight simulator 해변 입장방법
로블록스 로블록스 weight lifting simulator 빅보이 해변 입장

또 운동을 통해 어느 정도 근력을 모으게 된다면 입장할 수 있는 장소도 있는데요. 빅보이 해변은 근력 2k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로블록스 불타는 헬스장 이미지
불타는 헬스장

저도 열심히 운동해서 5번 다시 태어났습니다. 5번 정도 다시 태어나니까 몇 번의 클릭으로 무려 5배에 달하는 근력을 얻을 수 있더군요. 아주 좋습니다. 여기 불타는 헬스장은 3번 이상 다시 태어나야 입장 가능합니다. 벤치프레스, 데드리프트 머신, 러닝머신까지 아주 뜨겁게 생겼네요. 손잡이가 뜨거워서 운동을 더 많이 못할 것 같은데?

 

불타는 헬스장에서 아이템 뽑는 이미지
불타는 헬스장 상점

여기 불타는 헬스장에서 랜덤 뽑기로 에픽 펫을 주네요. 확률도 10% 나쁘지는 않은 것 같네요 한번 뽑아봐야겠습니다. 참고로 보석은 운동하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로블록스 weight lifting simulator 게임의 또 다른 장점은 다른 플레이어들이 운동 중일 때도  공격을 해 다른 사람의 운동을 방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평화 존(peace zone) 이런 거 없어요. 그냥 약육강식의 세계입니다.(그래서 고인물들이 가끔 난장판을 피우기도 해요 ㅋㅋㅋㅋ) 또 2분마다 개인 배틀이 열리니(이기면 1 킬당 100 보석을 지급합니다.) 열심히 운동해서 능력치를 키워줘야겠죠? 아무튼 weight lifting simulator 게임 플레이하다가 2일이 지나갔습니다. 너무 재미있어요. 로블록스 게임이 질린 사람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여러분 운동하기 싫으면 로블럭스 weight lifting simulator 에서라도 게임해보세요 ㅋㅋㅋㅋㅋ 현실에서 하는 운동보다는 편하고 결과도 잘 나와요 ㅋㅋㅋㅋㅋ 이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