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블록스(Roblox)

로블록스 Anime Fighters simulator 플레이

by IIlllllllllllIll 2021. 8. 30.

로블록스 게임 이미지
로블록스 anime fighters simulator

안녕하세요 로블록스에서 뭐 재미있는 게임 있을까 찾아보다가 anime fighters simulator라는 게임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한국어 버전은 애니메이션 파이터라고 하네요. 게임을 몇 분 플레이해보았는데요. 꽤 재미있고 성인인 저도 계속할만하다고 느끼게 될 만큼 여러 가지 게임 속 여러 가지 콘텐츠들도 있고 나름 잘 만든 게임이더라고요. 다만 몬스터를 때리는 재미는 있는데 몬스터에게 맞는? 재미가 좀 부족했습니다. 

로블록스 대머리형님 사냥
열심히 사냥중인 머머리 크리링 형님

처음 들어가보면 손오공 형님과 크리링(대머리) 형님을 고르라고 나오는데 역시 쎈거는 대머리가 세니까 크리링 형님으로 골라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캐릭터를 고르고 나면 머머리 형님이 제 옆을 따라다닙니다. 몬스터를 클릭하여 공격 버튼을 누르면 머머리 형님이 열심히 때려요? 옆에서 지켜보면서 얼마나 열심히 때리는 지보면 됩니다.

 

일단 몬스터를 잡아서 돈을 얻을수 있는데요. 가운데 중앙에 마우스 버튼을 사용하여 몬스터에게 대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이 버튼을 사용하여 몬스터를 쉽게 잡을 수 있는데 업그레이드를 해야 되는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좋은 캐릭터 뽑는 게 딜 효율이 더 잘 나옵니다.

 

로블록스 크리링 기술
머머리형의 분노기술

그리고 머머리 형님 위에 분노 게이지가 차면 기술을 써줍니다. 이펙트는 좋은데 대미지가.. 너무 구린 거 아니야? 몬스터를 좀 더 잡으면서 뽑기 해봅시다 뽑기. 

 

로블록스 캐릭터 뽑기
광장 별뽑기

광장 가운데 노란색 별과 초록색 별이 보이는데 여기서 캐릭터 뽑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은 게임머니 초록색은 Xbox 머니? 현질은 돈이 없어서 패스. 노가다로 돈 모아준 뒤 캐릭터 뽑아 봅시다. 캐릭터는 3개 정도까지만 대리고 다닐 수 있고요 확률이 좀 극악이긴 합니다. 확률 높은 건가..? 신화가 0.019%라니ㅠㅠ.

로블록스 시크릿 빌리지 이미지
시크릿빌리지가보고싶다

그러다 문득 거대 몬스터 (프리져) 한 마리를 보게 되는데 체력이 10K? 대미지가 5~10 나오는데. 한 5분 가만히 지켜보면서 때렸습니다. 오직 저 시크릿 빌리지 한번 가본다는 느낌으로. 이 몬스터 잡으니까 1k 정도 돈을 주네요. 시크릿 빌리지 가는데 8k가 필요하니까 8마리 잡으면 주겠지?

 

베지터 사냥중인 이미지
에픽하나 언커먼 둘로 사냥중

8 마리 잡는데 한 시간 넘게 걸릴 것 같아서 포기하고 그냥 뽑기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는 에픽 하나 언커먼 둘! 사냥이 좀 수월 할 것 같았으나.. 그래도 좀 걸리네요. 시크릿 빌리지 가보자 좀. 아 그리고 캐릭터들이 좋아지면서 마우스 클릭으로 대미지도 좀 더 늘어났네요. 

캐릭터 퓨전방법
퓨전하여 레벨업하기

아 그리고 좋은 기능이 하나 있는데 뽑기 하면서 쓸모없어진 캐릭터들을 퓨전 하면서 레벨업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더라고요. 이렇게 쓸모없는 캐릭터들은 보내주고 능력치 올려서 8k 얼렁 모으기ㅠㅠ.

레전더리 뽑기 이미지
레전더리 캐릭터

그리고 무료 0.59%의 확률을 뚫고 레전더리 캐릭터가 떴습니다 ㅠㅠ. 

시크릿빌리지 입성 이미지
시크릿 빌리지 입성

빠르게 잡아주고 시크릿 빌리지 입성!. 확실히 레전더리 뽑으니까 딜이 잘 나옵니다. 과연 시크릿 빌리지엔 뭐가 있을까??

오로치마루를 때리고 있는 사람들
오로치마루를 때리고있는 사람들

다음 빌리지는 나루토 컨셉입니다. 여기서 뽑기로도 드래곤볼 캐릭터 말고 나루터 캐릭터들이 뽑히네요. 가격은 좀 더 비쌉니다. ㅠㅠ

로블록스 사스케 픽
사스케 뽑기

오늘은 anime fighters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게임이 콘셉트도 다양하고 재미있습니다. 다만 단점으로는 캐릭터를 모으고 몬스터를 잡는 재미만 있다는 거? 그래도 해볼 만하네요. 로블록스를 플레이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애니메이션 파이터 그후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always-informed.tistory.com/entry/%EB%A1%9C%EB%B8%94%EB%A1%9D%EC%8A%A4-%EC%95%A0%EB%8B%88%EB%A9%94%EC%9D%B4%EC%85%98-%ED%8C%8C%EC%9D%B4%ED%84%B0-%ED%94%8C%EB%A0%88%EC%9D%B4-%EA%B7%B8-%ED%9B%84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파이터 플레이 그 후..

안녕하세요. 최근에 Anime fighters simulator (애니메이션 파이터)를 플레이하게 되었는데요. 나름 재미있어서 계속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파이터가 궁금하시면 방문 부탁드리겠

always-informe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