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블록스(Roblox)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파이터 플레이 그 후..

by IIlllllllllllIll 2021. 8. 31.

안녕하세요. 최근에 Anime fighters simulator (애니메이션 파이터)를 플레이하게 되었는데요. 나름 재미있어서 계속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파이터가 궁금하시면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always-informed.tistory.com/entry/%EB%A1%9C%EB%B8%94%EB%A1%9D%EC%8A%A4-Anime-Fighters-simulator-%ED%94%8C%EB%A0%88%EC%9D%B4

 

로블록스 Anime Fighters simulator 플레이

안녕하세요 로블록스에서 뭐 재미있는 게임 있을까 찾아보다가 anime fighters simulator라는 게임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한국어 버전은 애니메이션 파이터라고 하네요. 게임을 몇 분 플레이해보았는

always-informed.tistory.com

 

애니메이션 파이터를 플레이 한지 둘째날...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파이터 아키앞에서 스크린샷
체력 백만 Aki 앞에서 한컷

3번째 마을 대보스 체력이 1백만 이네요. 미친 거 아니야?? 참고로 딜은 1초에 1천~2천. 물론 마우로 클릭하면서 딜을 넣을 수 있기는 한데 손가락이 아프네요.

로블록스 뱃지 사진
업그레이드 창

3번째 마을에서 딜이 점점 안 들어가지는 것을 느낍니다. 캐릭터 뽑기 하는데도 돈도 엄청만 힝 들고. 그러다 문득 업그레이드 창을 열어서 보니 돈 더 벌 수 있는 방법이 있네요. 누멕 뱃지를 얻으면 10% 정도 돈을 더 벌수 있는 특성을 갖게 된다고합니다. 근데 누멕 배지가 뭐야?

 

로블록스 붐다 퀘스트 수락하는 스크린샷
퀘스트 주는 붐다

이 뱃지가 뭔가 하니 npc 들 퀘스트 완료하면 주는 배지였습니다. 간단하게  첫 번째 마을로 가서 붐다의 퀘스를 수락해줍니다. 이거는 보통 RPG 들과 비슷하네요. 무슨 몬스터 몇 마리잡아라 그리고 그다음 또 좀 더 쎈 몬스터 몇마리 잡아라. 노가다가 많이 길지 않기를 바랍니다..

 

다행히 잡으라는 몬스터수는 10 ~15 마리 정도였고 아무리 캐릭터들을 잘 뽑았다고는 하지만 막 한방에 잡고 그렇지는 않습니다. 마을의 잡 몬스터 몇 마리잡고 그다음 쏀거 잡고 중간보스 몇마리 잡고 마을 최종 보스 5마리 잡으면 퀘스트 완료하게 됩니다. 나 딜이 왜 이렇게 잘 안 나오지?

 

 

로블로스 애니메이션 파이터 퀘스트 완료 및 보상 이미지
퀘스트 완료

붐다의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아이템 2개를 주는데요. 오른쪽에 파란 버섯 3개 달려있는 게 배지인 것 같은데 저 좌변기처럼 생긴 건 뭐지??

로블록스 퀘스트 보상 아이템 이미지
퀘스트 보상 아이템

오 탈것이라고 해서 스피드를 올려주는 아이템을 줍니다. 그래도 들인 시간에 비해 퀘스트 보상이 나쁘지 않다는 점ㅋㅋㅋㅋ. 여느 게임처럼 로블록스에서는 진짜 스피드가 생명인 것 같습니다ㅠㅠ. 걸어 다니는 것만 해도 느리고 답답하거든요.

 

로블록스 드래곤볼 마을에서 뽑기하는 스크린샷
드래곤볼 마을에서 캐릭터 뽑기 시작

애니메이션 파이터에서는 캐릭터를 몇 개 이상 뽑으면 전설급 캐릭터나 신화급 캐릭터 하나씩을 줍니다. 전설급 캐릭터는 기준이 100 뽑기 (전설 하나) → 200 뽑기 (전설 하나) → 300뽑기 (전설하나) 이렇게 주는데 이후 신화급 캐릭터를 뽑으려니까 4천 번 뽑으라네요.. ㅋㅋㅋㅋㅋㅋ 하긴 신화급 확률이 0.0016인가 하던데...

참고로 오른쪽 하단은 내 특성 데미지 1.15배(기억 안 남) 운+1(게임 플레이 5시간) 그리고 배지를 얻어서 생긴 돈(1

1배!) 

 

로블록스 자동팔기 설정하는 스크린샷
설정에서 자동팔기

뽑기 비용이 제일 싼 드래곤볼 마을에서 계속 뽑기 해줍니다. 자동뽑기는 Q로 가능하네요. 아 그리고 뽑기 할 때 인벤토리가 걱정되실 수도 있는데요. 자동 팔기로 일반, 레어 급들은 자동판매해주시고 쓸만한 에픽이나 레전더리 캐릭터들은 off 해주시면 자동으로 일반이나 레어 캐릭터들은 팔아주어 인벤토리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그럼 저는 4천 뽑기 하러 가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