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블록스(Roblox)

로블록스 보물선만들기 플레이

by IIlllllllllllIll 2021. 8. 29.

저번 시간에는 로블록스 가입 후 설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로블록스 보물선 만들기를 플레이해보고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로블록스를 노트북으로 플레이하는데 화면이 꽉 차고 입체감도 어느 정도 느껴질 정도로 괜찮더라고요. 예전에 했었던 마인크래프트가 생각나는 형태였습니다. 일단 보물선 만들기 플레이에 들어가면 튜토리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이 나옵니다. 

 

로블록스 보물선만들기 튜토리얼 이미지
로블록스 보물선만들기 튜토리얼1

로블록스를 플레이하면 자기만의 아바타? 레고? 가 소환 되는데요. 땅에서는 부품을 활용하여 배를 제작해야 합니다.

로블록스 보물선 만들기 튜토리얼2 이미지
로블록스 보물선만들기 튜토리얼2

배만 제작하고 끝난다면 재미가 없겠죠?? 따라서 배를 제작하여 멀리 나가거나 깃발이 있는 곳까지 나아가야 합니다.

로블록스 보물선만들기 튜토리얼 3 이미지
로블록스 보물선만들기 튜토리얼3

배 제작을 완료 후 왼쪽에 향해하기 버튼이 있는데 방향키를 이용하여 만든 배를 향해하면 됩니다. 여정이 끝날 때마다 골드도 더 준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골드 더 받는다고요??? ㅋㅋㅋㅋ

 

체험판 기준 재료들이 많이 없습니다ㅠㅠ. 더 좋은 배를 만들고 싶었는데 재료들이 많이 부족해서..

로블록스 보물선만들기 내가만든배 이미지
내가 만든배

제가 만든 배입니다 박스 6개로 힘들게 만든 제 배입니다 가운데에 받침 의자 하나 놓아 주고 뒤에 모터 달아주었습니다. 

 

로블록스 향해중인 배 이미지
달리고있는 내 배

방향키로 조작하여 배를 움직이니 나름 재미있어요. 향해를 계속하다 보면 보물상자도 나오고 한다니 더 플레이해 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