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저출산 시대라고 하지만 제 주변에서는 많이 출산을 앞두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할지, 무엇을 사야 할지 찾아보다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인기가 많고 리뷰가 좋은 아이들 용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위. 기저귀
아기들한테 필요한 물품 1순위는 바로 기저귀 이죠. 무려 6만명이 되는 분들이 좋다고 리뷰해 주셨습니다. 보솜이 기저귀는 깨끗한 나라 회사에서 30년 동안 기저귀를 생산해온 회사입니다. 보솜이 기저귀의 장점은 허리 밴드를 사용하여 아이들이 움직일 때 편하게끔 만들어주는데요. 3단 커버로 기저귀 안쪽에 내용물이 셀 염려가 없으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시켜주는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기저귀를 차게 되면 통기성도 문제가 있는데요. 보솜이 기저귀는 기저귀 안쪽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주어 아이들이 불편하지 않게 만들어 줍니다. 보솜이 각 제품마다 기능이 다르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리뷰를 보면 가성비가 정말 좋은 기저귀라는 평이 가장많았습니다. 특히 아이가 많이 움직여도 기저귀 안이 세지 않고 발진이 난적이 없다 라는 평도 많이 보이네요.
2위. 아기사랑 분유
아기사랑 분유 (남양)와 같은경우 2만 명 정도가 리뷰를 남겼습니다. 아기사랑 분유와 같은 경우 태어나서 백일까지, 백일부터 6개월까지, 6개월 이후부터 첫돌 까지, 첫돌부터 24개월까지 로 단계를 나누어 조금 다른 제품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위 사진은 어드벤스 제품으로 6개월부터 첫돌까지의 아기들이 먹을 수 있게 나온 제품입니다.
가장 많은 상품평으로는 아기가 잘 소화시키고 농도도 좋은것같아 24개월까지 아기사랑 분유를 먹이려고 한다는 평이 가장 많았습니다. 반면에 좋지 않은 평으로는 캔이 찌그러져 있다는 평이 대다수고 아이가 건강 이상 증상을 보이거나 흡수를 하지 못하는 것 같다는 평은 보지 못했습니다.
3위. 공갈 젖꼭지
공갈 젖꼭지의 쓰임새에 많이 궁금한 분들이 계실텐데요. 공갈젖꼭지를 사용하면 아기들이 손가락을 빠는 횟수를 줄일 수 있고 영아산통 경감 및 정서적 안정을 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영아 돌연사를 막을 수도 있다는 의학적 통계까지 나왔다고 하니 공갈젖꼭지를 써야 하는 이유가 생겼네요.
Tommee Tippee 공갈젖꼭지가 약 2천 리뷰로 쇼핑몰에서 인기가 가장 많았습니다. Tommee Tippee 공갈젖꼭지는 초경량 실리콘 으로 만들어져 몇 분마다 아이에게 다른 젖꼭지를 물릴 필요가 없고 대칭적이고 교정적 디자인을 사용하여 아기의 잇몸이나 치아가 올바르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아기 피부에도 적합하고 세척하기도 용이하다고 하니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지 않았나 싶네요. 위상품은 미국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상품으로 11번가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4위. 쁘리엘르 아기침대
아기들은 피부가 민감해서 합성물질이 적고 피부에 유해하지 않는 면으로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쁘리엘르 아기침대는 100% 순면으로 되어있으며 아이들이 자는 동안 다른 곳으로 나가지 못하게 범퍼 쿠션 또한 장착이 되어 있어 신생아나 유아에게 좋은 침대입니다.
리뷰를 보면가격도 저렴하고 아이들이 자기에도 딱 좋은 제품이라는 평이 가장 많았습니다. 하지만 몇몇 리뷰들은 솜이 조금씩 세어 나오고 박음질이 뜯어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지만 가성비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5위. 아기 슬라이드 침대가드
아이들이 침대에서 떨어지지 않게 침대 가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침대 가드 상품을 따로 판매하기도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침대 가드는 아이들에게 유해한 성분으로 되어있지 않고 침대 가드를 접거나 버튼을 눌러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니 아이와 같은 침대에서 주무시려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제품으로 쓰일 것 같네요.
6위. 아이들 모빌
대체 모빌이 어디에 쓰일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저도 똑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왜 모빌이 아기들한테 필요할까? 하지만 다 쓰임새가 있었습니다. 보통 아기들은 생후 시력이 0.05 미만 생후 3~4개월이 되는 시점에는 시력이 0.1 미만이라고 합니다. 아기들의 초첨은 자연스럽게 늘어가지만 이 초점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모빌은 움직이는 사물에 대한 반응도 하여 두뇌발달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모빌을 사야 할 이유가 생겼네요.
위 모빌 상품은 5천 명분들이 리뷰를 남겨주셨는데요. 아기의 생장 개월 수 (0~3개월 모빌), (3~6개월 모빌)을 나누어서 판매합니다. 이는 아기들이 0~3개월 동안 명암, 색을 구별하지 못하고 소리에 더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0~3개월 흑백 모빌을 판매하고 3개월 이상용 모빌은 아기들 눈에 너무 피해가 가지 않게 원색을 피하며 안정감 있는 색상으로 된 모빌을 선택하여 판매하고 있네요. 모빌 제품들도 다양하고 귀엽게 생겨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상품평으로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한다는 평이 가장 많았습니다. 또 오르골 모빌과 같은 경우 움직이면서 부드러운 소리가 나 괜찮은 상품이라는 평이 가장 많았습니다.
7위. 그린맘 젖병
아기들이 먹는 거에는 항상 조심해야 하고 환경호르몬, 유해 플라스틱 물질이 최대한 들어가 있지 않은 제품을 골라야 하는데요. 그린맘 젖병이 인기가 가장 많았습니다. 젖병 소독과 관련해서는 모델마다 다르니 참고하시고 소독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린맘 젖병의 장점과 같은 경우 PP물질(polypropylene)을 사용하여 환경호르몬인 (BP)로부터 안전하고 내열성이 강해 의료기구나 약품 용기에 많이 사용되는 물질입니다. 젖꼭지 부분도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아이들이 쓰기에도 안전하다고 하니 산후 조리원 같은 곳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장 많은 평은 산후 조리원 때부터 사용해서 많이 사용한다는 평이 가장 많았습니다. 아이들이 따른 젖병을 쓰지 않는데 그린맘 제품 젖병을 많이 쓴다는 평도 꽤 있는 것 보니 쓰기 좋은 제품인 것 같네요.
8위. 아이팜 신생아 욕조 가든
아기들 씻기기 어렵죠. 신생아가 어른들이 쓰는 욕조에서 목욕을 하려면 엄마와 아빠 둘이 달라붙어 씻겨줘야 합니다. 아기들은 목과 허리에 힘이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유아 욕조기 없이 씻기기 어렵다고 합니다. 아이팜 신생아 욕조는 힘이 부족한 아이의 허리와 목 부분을 받쳐주어 아이들이 씻기 좀 더 편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가장 많은 상품평으로는 가격 대비 가성비가 가장 좋은 제품이라는 평이 가장 많았네요.
이렇게 아기들에게 필요한 용품은 이보다 더 많겠지만 그래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기가 많고 리뷰가 좋은 제품 7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저는 상품을 판매하는 사람이 아니니 글을 보시고 아기들에게 어떤 제품이 필요할지 고민하시고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일상 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가입, 무료체험, 요금제 가격) (0) | 2021.12.17 |
---|---|
집먼지 진드기 제거 방법 (0) | 2021.11.08 |
새옷,새속옷 세탁후 착용해야하는 이유 (0) | 2021.10.20 |
박카스 D & F 효과는 어떻고 어떻게 다를까? (0) | 2021.10.18 |
운동후 무엇을 먹어야할까? (헬스편) (0) | 2021.10.17 |
댓글